고객센터

CUSTOMER CENTER

자주 묻는 질문

  • Q1. 신청절차는 어떻게 되는지?
  • Q2.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는지?
  • Q3. 필요서류는 무엇인지?
  • Q4. 신청 한도는 얼마인지?
  • Q5. 금리 및 거치기간은 어떻게 되는지?
  • Q6. 결과는 언제 알 수 있는지?
  • Q7. 담보가 반드시 필요한지?
  • Q8. 신청 가능한 은행은 어디인지?
  • Q9. 지역 및 업종별 관광협회에 가입해야 융자 신청이 가능한지?
  • Q10. 기존 운영자금 융자를 상환중인데, 재신청이 가능한지?
  • Q11. 업종별로 융자선정 조건에 차이가 있는지?
  • Q12. 신청서류별 발급처는 어디인지?
그래도 해결이 안되었나요? 문의하기